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울]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 매장이 예쁜 선릉 대형 카페

by 꾼헨 2023. 9. 15.
728x90
반응형

대전에는 테라로사가 없다.

전에 서울 출장 다녀오신 분께서 테라로사 드립백을 나눠주셔서

내려서 마셔봤는데 산미가 상당했던 기억이 있었다.

어떤 원두였는진 모르겠지만..

 

이번에 서울 방문했을 때 주변 카페를 찾아보다가 

테라로사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다!

 

2층 입구와 1층 입구가 있는데 2층 입구로 입장했더니

엄청난 뷰에 놀라고 말았다.

가까이서 봤더니 전시용 책들이였던 ㅋㅋ (따로 판매용 책도 있다.)

1층과 2층을 한 번에 찍어보았다.

좌석 간 간격이 넓은 편이여서 대화하기도, 공부하기도 좋아보였다.

 

이런 계단 좌석 참 좋다. 서울엔 이런 곳이 많은 것 같다.

 

2층에 자리를 잡고 음료를 픽업하기 위해 계단을 내려가는데 약간 무서웠다. ㅋㅋ

상상 속에서는 이미 음료 다 엎고 치우고 죄송하다 하고...ㅋㅋ

나만 이런 상상 하나?! 😝 나 mbti S인데...

 

빛번짐..렌즈를 잘 닦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과 오늘의 드립커피 한 잔,

호두 타르트,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다.

케이크가 준비되지 않았는지 쇼케이스에 전시되어있지 않고 그냥 주방 쪽 뒤에 있길래

저거랑 저거 주세요 ~해서 이름은 정확히 모른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있는 쪽 보다는 고소한 느낌이었다.

커피에 프라이드가 있는 브랜드인 만큼 커피는 아주 맛있었다.

치즈케이크와 호두 타르트는 둘 다 무난한 맛있는 맛!

호두 타르트가 더 단 맛이 강했다.

 둘 다 커피 마시기에 너무 좋은 디저트였다.

 

 

1층 출구로 나오면 포스코센터 내부의 큰 수족관을 구경할 수 있다.

2층에서 구경할 수도 있는데 1층과 2층 각각 색다른 재미가 있다. 

구피를 키우기 전후로 물고기 감상 태도가 많이 달라진 것 같다.

모양새나 색상, 행동패턴 등 시각이 다양해 졌달까?!

취미를 가지니 세상을 보는 눈이 조금씩 넓어지는 것을 많이 느낀다.

 

 

 

이상

(커피로 시작해 물고기로 끝나는 이상한)

내돈내산 후기 끄읕~

728x90
반응형